2016 넥센히어로즈 홈경기 관람했습니다
넥센히어로즈에서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을 받게 되어서 오늘 넥센히어로즈 홈 주중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고척스카이돔에 다녀왔습니다.
이번주는 한화이글스와 진행되는 경기였는데요. 넥센히어로즈에서는 오늘이 직장인데이여서 직장인 할인과 이벤트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.
주중경기는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하지만 경기시작 전에 진행되는 연예인 시구를 보기위해 경기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입장했습니다.
입장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벤치에 잠시 앉아서 티켓을 찍어보았습니다. 일반 티켓이 아닌 초대권이라는 것이 뿌듯하네요.
다만 외야비지정석이라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. 물론 비지정석이라 원하는 좌석에 착석할 수 있는 것이 좋긴 했습니다.
입장하고서 좌석에 착석한 후 찍은 사진입니다. 내야 좌석이 좋긴 좋은 것 같습니다. 선수들은 몸풀기로 캐치볼 연습을 하고 있더라구요.
제가 착석했던 좌석은 432-F-07 좌석 입니다. 쉽게 말해서 4층 가운데 쯤 지점에서 관람한 것 같아요. 멀긴 했지만 나름 볼만한 것 같아요.
오늘 경기 시구는 피에스타 재이 씨가 해주셨습니다. 거리가 멀기 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시구 굉장히 잘하시는 것 같았습니다.
경기 시작 후 선수들을 찍어보았습니다. 역시 내야석이 훨씬 더 잘 보이고 선수들을 응원하기도 더욱 좋을 것 같네요.
저는 거리가 있어서 중간에 나왔습니다. 집에 도착했을 때도 경기가 진행 중이여서 중계로 마지막까지 지켜보았습니다.
최종 스코어는 한화 이글스 5, 넥센 히어로즈 11 로 넥센 히어로즈 팀의 승리입니다. 선수 분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.
외야 비지정석이라 아쉽긴 했지만 경기는 나름 잘 본 것 같습니다. 야구장 갈 일이 거의 없었는데 오니까 신기하고 좋네요.
다음 경기에는 내야 좌석으로 직접 예매해서 관람해야겠습니다. 야구장에 갈 기회를 만들어주신 해피머니 측에 감사드립니다.
[ 2016 넥센히어즈 홈경기 ]